포스코가 이마트 트레이더스 수원점에서 열린 이마트 트레이더스 로드쇼에 10월 25일~11월 7일까지 2주간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많은 소비자가 이마트를 방문하는 ‘이마트 대한민국 쓱(SSG)데이’ 기간 중 열린만큼, 로드쇼 부스는 포스코 스테인리스 스틸을 적용한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꾸며졌으며, 방문객 대상의 이벤트를 운영해 소비자들이 체험을 통해 친환경성의 의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역대 이마트 트레이더스 로드쇼에서 이례적으로 최대 공간을 제공받아 열렸다. ‘숲속의 키친’을 테마로 우리 생활 속 스틸(steel)을 활용해 환경보호의 의미를 다짐하는 체험공간으로 꾸며져 있어서 방문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부스에서는 포스코의 스테인리스 스틸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고 방문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구성되어 있었다.
포스코 부스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수원점 2층 매장 출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만날 수 있는데, 초록 초록한 느낌이 물씬 드는 외관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숲속의 키친이라는 테마로 만들어진 포스코 부스는 PosART 및 이노빌트 내장재를 적용하여 만들어졌는데, 따뜻한 느낌의 우드와 포스코의 스테인리스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들이 조화롭게 디스플레이 되어 있어 지나가는 방문객들의 발길을 멈추기에 충분했다.
부스 벽면의 설치 우드 아트월은 전면 재활용이 가능한 우드 재질의 포스아트(PosART)에 캔으로 장식된 ‘STEEL CAN’ 이란 레터링이 시선을 끈다.